이민 가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뭘봐 조회 4회 작성일 2021-08-03 00:07:37 댓글 0

본문

35kg 미국행 이민가방 같이 싸요 ! 미국으로 이사하는 방법 ! 비용 & 꿀팁 | 어쩌다보니 미국 이민 | Move to California

안녕하세요 여러분!!! 오늘은 미국 이민 가방 싸는 브이로그를 가지고 왔어요! 정말 엄청 큰 이민 가방을 싸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정말 힘들더라구요 ㅠㅠ 미국으로 이사하는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이민 가방 여러개 보내는 방법을 골라서 짐을 쌌어요 ㅎㅎ 오늘도 열심히 짐 정리하고 정리했는데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어요!! ㅎㅎㅎ :) 곧 비자 결과 영상도 올려볼게요!!!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는 브이로그 영상을 올리고 있는 유튜버 리미이구요 앞으로 더 자주 영상으로 찾아뵐게요 :) 구독과 좋아요는 정말 큰힘이 됩니다. 여러분 메리크리스마스에요! ㅎㅎ

#미국이민 #미국이민준비 #이민가방

더 많은 소통은 : Instagram 인스타그램 : @limi_lovee
https://www.instagram.com/limia_love

영어 컨텐츠 업로드하는 곳 – 무료 영어어플 플링고
https://share.plingo.io/share/19c32cee
앱스토어 - 플링고 Plingo - 다운 – 리미 Limi - 검색해주세요 :)

구독과 좋아요는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. : )
Don’t forget to subscribe and Like ! : ) God bless you !

[ Limi 채널 함께하러 가기 – Limi’s youtube channel ]
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iZEh5DLgXeMC44-LO4OT6A

[ Limi 일상 ] VLOG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HxbIFuyKBFekEUrE9JrVJM_2CgOscGNU

[ Limi 동유럽 여행 ]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HxbIFuyKBFeT585ZxxcSyzsB6nqZKEE3

[ 미국 캘리포니아 여행 Vlog ] California trip in USA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HxbIFuyKBFcJzaVT9FEoSUJlZW5UAAWi

[ Limi Fashion ]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HxbIFuyKBFckk1YJ-N5LwZWHe3ai6ZVe

[ Limi Beauty ] Makeup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HxbIFuyKBFfBtcFVJRJvhSz6taZCvneh

[ Limi 하울 \u0026 리뷰 ] Haul \u0026 Review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HxbIFuyKBFcJkdsec0ZtVdRmerZceA9k

[ Limi 영어 ] Limi English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HxbIFuyKBFfXx6vqqpu47eu2pREP3hZT


Business Email
urim1220@naver.com
Filmed \u0026 Edited by Limi

Camera - g7 Mark 2
Program – Premiere Pro

유학생들 출국할때 가져갈 물건 Best & Worst

안녕하세요 요즘 출국준비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
꼭 들고나오면 좋은 유용한 아이템들이랑 굳이 필요없는 아이템들에 대해서 얘기해봤어요

**언급된 사이트들**
www.amazon.com
http://global.oliveyoung.com
https://www.hmart.com/

1도 광고 없어요ㅋㅋㅋ 넘나 영세한 유튜버인것 ㅠㅠ

#짐싸기의 #첫번째는 #이민가방장만부터

미국이민VLOGㅣ미국 보스턴 이민 브이로그ㅣ출국직전준비,이민가방 추천, 압축팩 짐싸기, 코로나검사, 출국일 눈물, 보스톤 첫날, 은행계좌열기

#미국이민 #신혼부부 #출국

안녕하세요 헤이미 입니다
이번에는 출국 직전
본격적으로 짐을 싸는 과정,
해외 출국용 코로나 검사 등
이것저것 챙겨야 할 것들이 많았던 모습을 담았어요

그리고 대망의 출국날!
가족들과 눈물의 이별하고ㅠ
보스톤에 무사 도착했습니다!

보스톤에서의 첫 날은
쉽지만은 않았네요..ㅎㅎ

2주동안 에어비앤비에서 지내면서
이제 본격적으로 집도 구해야해요!

정착하기까지 지켜봐주세요!

... 

#이민 가방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447건 2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okpocp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