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 도우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항공모함 조회 14회 작성일 2020-10-16 23:58:09 댓글 0

본문

노래방도우미 수위 어디까지 가능한지 실장님께 물어봤습니다 2부

노래방도우미 실장님 인터뷰는 1~3부작 입니다
찐한 악플은 NOPE!
3부는 진짜 빠꾸없이 던짐

인터뷰 신청 및 문의사항 : daily_g@naver.com
인터뷰 대상자는 특이한 직업일수록 더 좋습니다! 많은 신청,문의주세요 :)
인터뷰이 정보는 절대적으로 보호해드리고있습니다.
하나회 : 걍 5만원짜리한장줘도 아가씨들 자기 팬티위로 손가져다준다 ㅋㅋ걱정마라
지가 알아서 허벅지에 손끼어주고
다람쥐 : 실장은 걍 알면서 모르는척 회피하는거지 걍 보도ㄴ들한테 돈만 주면 다 하지~~~
Easy Experiment : 마계도시 인천
빙과 : 성매매해본 한남들 여기서 입터는거봐..토나와
귤나무 : 남자 둘이서 2시간 38 만원 나오면 노래방안에서 2차 할수있나요? 천안입니다

러시아 노래방에 대해 취재해 봤습니다.

요즘 많이 생기는 러시아 노래방 비용과 수위(?)는 어느정도 될지
알아봤습니다.
서정훈 : 음 게임매너 개판인 러샤인들은 싫지만 매춘으로 돈버는 겅 좀 아닌듯.푸틴은 관리 안하고 뭐하나?
짱일세TV : 이새끼는 의정부에서 찍고있네
젠틀맨갓다왔냐?
TV민둥 : 창업하지말라는 거에서 구독했다가 취소하고갑니다.. 이런 건 좀 당황스럽네요
stella heaven : 남자의 본능 호기심을 이용해서 돈을 뺏는곳
김성진 : 4:37초에 남자분 모자이크해제됨ㅋ

유흥 노래방도우미와 함께한 재밌는 시간?! (그리고 인터뷰) 3화-유흥 [도도짱]

[도도짱] #노래방 #도우미 #직업탐구 #장난 #주작

노래방도우미를 만나 찬송가를 불렀습니다....
주작은 주작이다 말할 수 있는 도도짱입니다!!



[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림 설정까지만 제발!!!]

도도짱 인스타그램 - https://www.instagram.com/dodozzang
도도짱 : 이번영상은 픽션입니다! 실제 일하시는분 아닙니다.
영상 끝에 픽션이라고 안내해놔서 못보신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.
유머로서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주작은 주작이다 라고 말하는 도도짱이 되겠습니다.
Boss man : 개우꼌ㅋㅋㅋ 노래도 못하면서 집착 쩔고 다 안된데 ㅋㅋㅋㅋ 도우미분 어이없었겠다 ㅋㅋ
박상규 : 놀아본놈이 픽션을 짠다고 이건 뭐
남아있는나날 : 술집도 감정이 안 섞이고
이렇게 하루 재밌고 놀다가 가면
문화가 될 수도 있을텐데 말이죠..잘 보고 갑니다.
http://cafe.naver.com/2bcome1
김재형 : 너는내운명 보는줄 ㅋ

... 

#부산 도우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3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okpocp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